김포상공회의소(회장 이규식)는 지난 5일 김포시민회관에서 ‘2024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오후석 경기도행정2부지사, 김규식 부시장, 김인수 시의회의장, 김주영국회의원, 박상혁국회의원을 비롯해 도·시의원, 각급 기관단체장 및 사회단체장, 기업인, 언론인, 김포시관계자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이규식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기업가 정신으로 인내하며 맡은 바 소임을 다하며 경제를 살리고 소외된 이웃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후원하고 봉사하는 활동에 적극 동참하고 계신 기업인 모두에게 감사하다”는 인사와 함께 “어려운 때일수록 상공회의소는 기업인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애로를 수렴하고, 서로 참여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만들어 상공인들의 권익을 대변하는 상생의 길을 넓혀 나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참석한 오후석 경기도행정2부지사는 신년인사말을 통해“올해도 경제가 굉장히 어려울 것이라 전망하지만 여기 계신 김포 기업인들을 지원하는 일하는 정부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김규식 부시장은“올해 경제위기라는 어두운 전망이 있지만 이 자리에 모이신 분들이 다 김포시 경제, 대한민국 경제를 이끌어내는 경제 원팀이 되어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며 “민선8기 김포시는 김포시의회와 함께 김포상공회의소 회원들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 글로벌 기업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김인수 김포시의회의장, 김주영 국회의원, 박상혁 국회의원의 신년인사말을 마치며 이석영 대한노인회 김포시지회장의 축하떡 커팅식 새해 덕담이 이어졌다.
연례행사인 본행사는 각 기관단체,사회단체,기업인들이 참석하여 새해 인사를 나누며 신년인사회를 마무리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