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관내 건설관련 자재 전시장 기공식2008-04-22 10:14
작성자 Level 10

◈ 일시 : 2008. 4. 21
◈ 장소 : 김포 관내 건설관련자재 전시장 부지
◈ 참석인원 : 강경구 김포시장, 시청 공무원과 김남준 건설관련 기업인협의회장과 박성철 김포시전문건설협회장, 관내 시공사 관계자 및 건설관련 기업인 100여명
◈ 내용 : 

21일 관내 건설관련 기업체에서 생산되는 건설자재 전시장 신축 기공식이 있었다.

이날 기공식에는 이용우 상공회의소 회장과 강경구 김포시장을 비롯해 김남준 건설관련 기업인협의회장과 박성철 김포시전문건설협회장, 관내 시공사 관계자 및 건설관련 기업인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용우 회장은 “기공식을 가지기까지 우여곡절도 많았지만 무엇보다 강경구 김포시장의 경제살리기에 대한 강력한 의지와 행정력에 힘입은 바 크다”고 말하고 “오늘의 자리가 건설 관련 자재를 생산하는 기업체 뿐 만아니라 김포한강신도시의 성공적인 건설을 위한 기업인들의 염원이 담긴 자리이다”며 “공산품 전시장이 지역발전과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했다.

강경구 김포시장은 축사를 통해 “공산품 전시장 신축을 계기로 김포한강신도시 건설 등 대규모 건설사업에 관내 기업체에서 생산되는 건설자재와 공산품 등이 많이 쓰여지기를 기대한다”며 “관내 공산품이 많이 활용되기 위해서는 타 지역, 타사의 제품보다 품질이 우수하고 가격경쟁력이 있어야 한다”고 역설하고 “기업인 여러분은 경제의 주역으로 기업발전은 지역경제를 이끌어 간다는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열심히 활동해 달라”고 당부했다.

건설관련자재전시장은 총대지면적 5,958.00㎡에 건축면적 1,657.25㎡ 크기로 상공회의소 사무실이 함께 건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