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상의, (주)판교 이용우 회장을 제6대 회장으로 추대
김포상공회의소는 3월 8일 열린 2006년도 임시의원총회에서 제6대의원 50명중 47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용우 회장을 제6대 김포상의 회장으로 추대하였다.
이날 임시의원총회는 임시의장 선출, 의원소개, 회장선출과 신임의원소개 및 감사선출 등으로 진행되었다. 임시의장((주)우진페인트 회장 최광석)이 주재한 회장선출에서 이용우 회장이 만장일치로 추대되었습니다. 회장으로 취임한 이용우 회장은 취임 인사말로 ‘저보다 능력있고, 덕망있는 분들이 계심에도 불구하고 회장으로 선출되어 송구스럽다’고 말하고 ‘어려운 시기에 선출됨만큼 유관기관과 긴밀히 협력하여 지역경제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일하겠으며, 김포 신도시와 상의위상제고 등 김포시의 현안문제에 대해서도 봉사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선출된 신임 의원으로는 삼성테스코(주)홈플러스 김인기 점장, (주)새한특수엘리베이터 안상현 대표이사, 쌍용전기(주) 윤극영 대표이사, 우창산업사 김상진 대표, (주)이건환경 박성식 이사, 일신전자통신(주) 주일성 대표이사, (주)팬택 최학송 상무, (주)한일디스플레이 김경화 대표이사, (주)화인시스템 김옥근 대표이사 등이 있다. 감사는 (주)우성테크 김우근 회장과 웰메이트(주) 박동환 대표이사가 새롭게 선출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