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04년도 김포상공회의소 장학생 장학증서 전달2006-12-14 03:54
작성자 Level 10
2004년도 김포상공회의소 장학생 장학증서 전달식










김포상공회의소(회장 김철규)는 지난 4월 30일 사회일반의 이익에 공여하는 차원에서 지역사회발전 및 향학열과 향토애 제고, 저소득층 가정의 경제적 지원을 뒷받침하고자 김포관내 4개 고등학교(김포제일고, 양곡고, 통진종고, 하성종고)에서 24명의 장학생을 선발하여 장학증서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에는 김포제일고 등 관내 4개 고등학교장과 교사, 김포상공회의소 회장, 부회장, 상임의원과 김포시청 지역경제과장, 공단조성계장등이 참석한 가운데 본회의소 2층 회의실에서 24명의 모범 고교생에게 총 1천4백85만9천원 중 1기분 4백9십5만3천원의 장학금과 장학증서를 전달하였다.

장학생으로는 김포제일고 기계학과 2학년 이상택, 전산과 2학년 강민정ㆍ박효정, 기계과 3학년 이혜진ㆍ1학년 이주영, 화공과 1학년 신지은, 양곡고 정보처리과 3학년 박은지ㆍ2학년 이주현과 조영호ㆍ1학년 이규숙과 장인영, 정보전자과 2학년 전동주, 통진종고 정보처리과 3학년 김은철ㆍ2학년 권태은ㆍ1학년 신지수, 상업과 3학년 권순석ㆍ2학년 이진우ㆍ1학년 임보람, 하성종고 정보처리과 3학년 조민호와 김선희ㆍ2학년 유영국과 지현정, 인터넷정보과 1학년 이해님, e-비지니스 1학년 최민석이 장학금을 받았다.

김철규 회장은 “어려운 시기일수록 기술이 우리나라를 이끌어 나아갈 것이며, 오늘 모범 학생으로 선정되어 장학금을 받게 된 여러분들이 바로 그 중심에 서있다. 앞으로 훌륭하게 성장하여 우리 사회의 역군으로서 국가의 발전에 이바지해 줄 것을 믿는다. 어려운 시국이지만 자신감을 갖고 뚜렷한 목표를 세워 성취해나가기를 바라며, 건전한 경쟁을 통해 더욱 자기발전에 정진해줄 것을 당부한다”며 말씀하였다.

이어서 통진종고 방재선교장은 학생들에게“기업들의 어려운 시기속에서 장학금을 받는 만큼 감사한 마음으로 더욱 학업에 정진하여 오늘이 헛되이 되지 않도록 훌륭한 사회인이 돼주기를 바란다”고 말하고 “상공회의소와 관내 업체들에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답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