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04년도 신년인사회2013-08-06 10:43
작성자 Level 10
김포상공회의소는 1월 5일에 김포시청 대회의실에서 2004년도 신년인사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손학규 경기도지사, 김포상의 김철규 회장, 박종우 국회의원, 김포시 김동식 시장, 시의회 신광식 의장, 인천지방 검찰청 선우영 지청장, 해병대제2사단 배영준 사단장등을 비롯 각급기관단체장과 기업인등 200여명이 참석하였다.

김포상공회의소 김철규 회장은 이날 인사말에서 “김포관내 상공인들과 시민여러분 모두에게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하며, 가정의 평화가 함께하기를 소망한다.”고 밝히면서 “김포는 신도시 건설계획발표로 격동의 한해였으며, 내수침체와 경기불안, 청년실업 증가와 소비위축, 노사문제 증가로 해외이주가 속출하여 산업공동화 현상이 심화되고 있다.
하지만 이럴 때 일수록 기업인은 물론 노사모두가 하나되어 지역경제를 활성화시키고 더 나아가 국가경제발전에 기여해야 한다. 이를 위해 정부와 행정기관의 규제완화와 김포신도시개발건과 관련하여 기업 및 주민들의 피해가 최소화 되도록 행정적 선처를 바란다.
이런 상황에서 손학규 도지사께서 수도권 역차별의 불이익을 개선코자 심혈을 기울여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
끝으로 상공회의소가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도록 적극적인 지원사업과 지역경제활성화에 기여키 위해 정진할 것을 다짐한다.”고 말했다.

손학규 도지사는 “축복의 땅 김포가 신도시 건설로 인해 다사다난한 한해를 보냈다. 이는 보다 나은 지역으로 발돋음 하기 위한 시간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인천공항으로 인해 김포가 한층 더 중요한 거점도시가 되었으며, 앞으로 경제발전에 큰 일익을 담당하게 될 것이다.”고 밝혔다.

김동식 시장은 “지난 한해는 그 어느 해보다 변화와 어려움이 많았던 시기였다. 하지만 기업들이 경제발전을 위해 협력하고 질력해 준 덕분에 어려운 현실을 극복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김포의 모든 상공인들의 번영과 발전을 바라며, 한해 애써 주신데 대해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날행사에서 희망찬 한해와 경제발전을 위한 시루떡 절단과 김포노인회 손효운 회장의 건배제의가 있었다.